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5.07 11:11

웰니스슈즈 셀렉숍 ‘세이즈힐즈’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슈즈 대전

▲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스트라이브, 프리워터스, 아치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웰니스슈즈 셀렉숍 ‘세이브힐즈(SAVE HEEL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4월 29일부터 오는 5월 12일까지 세이브힐즈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5% 할인쿠폰을 추가 발행하며, 공식쇼핑몰 이용 시 1회에 한해 무료 교환이 가능하다.

이에 캐나다 친환경슈즈 네이티브를 비롯해 헤이브리드, 프리워터스, 아치스, 자비에, 스트라이브, 피카딜리 등의 기능성 컴포트 슈즈들을 기존 가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네이티브’는 가볍고 쾌적한 EVA소재로 만든 향균 기능 신발로, 여름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슈즈로 각광받고 있다. 이 밖에도 ‘프리워터스’ 샌들은 특허 받은 슈프림폼을 사용해 아이와 어른 모두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영국의 맞춤형 인솔 제조업체 LBG사가 지난 전 세계 500만 족부 데이터를 분석해 제작한 ‘스트라이브’ 샌들, 호주 정형외과 전문의가 디자인한 ‘아치스’ 플립플랍 등 다양한 여름 슈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세이브힐즈 가로수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및 월드타워점, 일산점, 고양 스타필드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세이브힐즈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