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07 10:21

성인용품 쇼핑몰 기쁨연구소 플레져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기쁨연구소 플레져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편집샵 기쁨연구소 플레져랩은 인기 상품인 우머나이저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판매 중이라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사가미002, 사가미콘돔, 핑거콘돔(핀거콘돔), 사정지연콘돔, 플레이보이콘돔, 마카롱콘돔, 남성 성인용 오나홀, 딜도, 텐가, 각종 바이브레이터, 루비끄, 러브젤, 우머나이져 등 다양한 성인용품을 저렴한 가격과 가성비 좋은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여성 성인용 우머나이저 나이트 행사를 개최한 플레저랩은 전 제품 우머나이져 인사이드아웃, 스탈렛, 투고(2go), 클래식, 프리미엄, 리버티, W500, 우머나이저 신상품인 듀오를 할인 및 루비끄 러브젤 증정 이벤트 중이다. 

기쁨연구소 플레져랩 곽유라 대표는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섹시한 캐주얼 브랜드를 이끌겠다"라며 "안전한 제품 판매에 대한 워런티 보장, 그리고 각종 교육 및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성인용품 시장을 이끌어 건전한 성인 문화에 대한 인식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쁨연구소 플레져랩은 현재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유투브 이벤트 중에 있으며, 매장 방문자에게 루비끄 마사지 젤을 증정 이벤트 중이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성인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성인기구를 직접 만져보고 테스트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있다. 또 물리적인 거리상 방문을 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전화 상담도 시행 중이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