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9.05.07 08:37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 '언페어', 새 앨범 'Crazy Love' 들고 컴백

주목받는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UNFAIR, Mnet '너목보' 시즌4에서 실력자로 화제 모으기도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타고난 보이스와 감성으로 주목받는 알앤비 싱어송 라이터 UNFAIR(언페어) 의 새로운 EP "Crazy Love" 가 지난 5월 6일 공개됐다.

▲ 언페어 "Crazy Love"

빠른템포의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각적인 보컬 라인이 돋보이는 이번 타이틀곡 'Crazy Love'는 신예 트랙메이커 Kion 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알엔비의 새로운 목소리를 원하는 대중이라면 기대하고 들어 볼만한 이번 EP는 총 5트랙으로 구성되어있으며 Crazy Love를 비롯해 기존곡 So Sweet, Song for you 의 리마스터 버젼과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된 버전의 트랙들이 수록되어있다. 

▲ 언페어 "Crazy Love"

각 곡의 리믹스는 트랙메이커 NADAN, purple coin이 참여했다.  

싱어송 라이터 UNFAIR는 아이돌 그룹 UP10TION의 일본 타이틀곡 'chaser'(체이서)의 작곡가로 일본 오리콘 차트 일간, 주간, 월간 2위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Mnet 음악프로그램 "더콜" 에서 블락비 태일, 플라이투더 스카이 환희의 듀엣곡 '열병' 중국판 남자 프로듀스 101 멤버들의 테마곡의 작곡가이기도 하다. 

▲ 가수 언페어(언페어 인스타그램)

한편 언페어는 Mnet '너목보' 시즌 4에서 실력자로 출연해 동방신기의 미로틱을 본인만의 색으로 편곡해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