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03 19:36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2만 돌파 기념 ‘구독자 이벤트’ 진행

▲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이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2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독자 이벤트’ 영상에 댓글로 ‘차길영의 3초 풀이법’에 대한 후기와 세븐에듀 아이디를 남기면 6월 7일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애플 에어팟 2세대, 3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을 제공한다.

현재 구독자수 2만 4천 명을 돌파한 차길영 강사는 유튜브를 통해 ‘3초 풀이법’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수학 시험에서 부족한 시간을 걱정하는 고1, 고2 학생들에게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문제풀이 노하우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3초 풀이법을 듣고 중간고사에 도움을 받았다는 댓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며 “3초 풀이법을 처음 올릴 때에는 이렇게 많은 호응을 얻을 줄 몰랐는데 단기간에 2만 구독자를 돌파할 수 있도록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다.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구독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차길영 강사는 서울대 190명을 비롯해 카이스트, 포스텍, 연세대, 고려대 2,000명 이상을 배출한 스타강사로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해 수학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3초 풀이법’ 외에도 수능, 모의고사 수학 해설 강의 등 수학 공부법에 관련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