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03 19:00

레전드 카리스마 뽐내는 실루엣 이미지... ‘레전드 오브 블루문’ 홍보모델 누구?

▲ 레인보우홀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게임 서비스사 레인보우홀스(Rainbow Horse)가 영화배우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의 주인공은 유명 영화배우로, 소파에 앉아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실루엣 이미지에서조차 강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전설적인 인물임을 예상할 수 있다.

레인보우홀스(Rainbow Horse)는 해당 실루엣 이미지를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실루엣 이미지의 주인공을 추리할 수 있는 단서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홍보모델을 유추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레인보우홀스(Rainbow Horse) 관계자는 “국내 전설적인 배우가 레전드 오브 블루문을 대표하는 얼굴로 선정됐다”이라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실루엣 이미지의 주인공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니 이번 실루엣 이미지 추측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레인보우홀스(Rainbow Horse)는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하며 사전예약 진행 중인 ‘레전드 오브 블루문’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방치형 MMORPG이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