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5.04 13:00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 가정의 달 기념 1+1 이벤트 열어

▲ 엠알비아이웨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는 NC백화점 강남점과 아이파크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고 면세점 입점을 앞두는 등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더불어 스타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유)슈페리어옵틱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키즈 선글라스를 추가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한다.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에서 제안하는 성인 선글라스를 구매 시 키즈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단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는 캐주얼, 스포츠, 트렌드 3가지 라인을 비롯해 키즈라인이 함께 전개되고 있으며 키즈 라인에서도 캐주얼, 스포츠, 트렌드 3가지를 진행하고 있다.      

1+1 프로모션은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 공식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로 선글라스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공식자사몰과 전국 오프라인매장에서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