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9.05.03 09:05

[S톡] 소유, ‘예능 치트키’ 교본

▲ 소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소유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며 ‘예능치트키’의 본보기로 주목받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과 귀를 사로잡는 음색, 여기에 진행력까지 겸비해 음악 예능 섭외 0순위로 꼽히는 소유는 최근 뷰티프로그램에 이어 ‘먹방’ 예능까지 진출,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여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활동을 하며 존재감을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소유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댄스부터 유쾌한 예능감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등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뷰티 프로그램에 진행을 맡아 MC로서의 재능도 확인시켜주고 있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는 소유는 지난 화요일부터 Olive ‘원픽로드’를 통해 본격적인 먹방 투어에 나서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원픽 푸드로 ‘닭발’을 결정한 소유는 아침부터 닭발을 이용한 볶음밥을 직접 만들어 먹고 숨겨진 닭발 맛집이 공개하며 깻잎쌈은 물론이고 계란말이 쌈 등 색다른 먹팁을 보여주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등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소탈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유는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으로 활약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