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5.03 09:00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KBS1 새 일일 ‘여름아 부탁해’ 텔롭곡 ‘키다리 나무’ 6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이 KBS1 새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텔롭곡 가창자로 발탁됐다.

4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한 ‘여름아 부탁해’의 텔롭곡 ‘키다리 나무’는 따뜻한 가사와 여은의 상큼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OST Part.1으로 6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널 보면 두근두근해 / 넌 마치 Shining star / 언제나 내 곁을 / 비추는 너 / 시원한 바람 마치 / 네 노래 같아 / 네가 있어 참 좋아’라는 노랫말이 경쾌함을 전하는 러브송으로 만들어졌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브라스와 기타 연주, 여은의 상큼하고 발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하모니가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며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이 곡은 중국 최정상 아이돌 나인퍼센트 주정정의 ‘Green christmas’를 비롯해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명품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드라마 영상과 더불어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멜로디데이 멤버로 활동한 여은은 그동안 여러 인기 드라마의 OST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음악적 스펙트럼과 가창력을 입증해 왔으며 MBC ‘복면가왕’ 9대 가왕에 오르며 걸그룹계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사랑 받았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로 첫 방송 이후 시청률 순항중이다.

KBS1 새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Part.1 여은의 ‘키다리 나무’는 6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