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5.02 08:40

'60kg 아이돌' 소녀주의보 샛별 ‘통통한 연애2‘ 주연 캐스팅

▲ 포토그래퍼 장봉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소녀주의보 샛별이 '통통한 연애 : 시즌1'에 이어 '통통한 연애 : 시즌2’에도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대세 연기돌 임을 입증했다.

2일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 샛별이 웹드라마 '통통한연애 : 시즌2'에도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전했다.

'통통한 연애 : 시즌2'(연출:최선미/제작:CJ ENM tvN D)는 tvN D Story 정규 편성됐으며, 시즌 1 기존 캐릭터의 출연을 통해 세계관 유지하고, 신규 캐릭터의 등장으로 이야기를 확장할 예정이다.

지난해 방영한 '통통한 연애 : 시즌1'은 네이버 TV캐스트 2018년 4분기 웹드라마 부문 Viewer’s Pick으로 선정되어 통합 조회 수 1200만을 넘기며, 포털 및 소셜 플랫폼에서 콘텐츠 파워를 입증한 작품이다.

소녀주의보 샛별은 “이번에 또 다시 좋은 기회로 시즌2를 하게 되었는데, 아직 연기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감독님께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데뷔 초 리더 지성의 몸무게가 60kg가 넘는 것이 이슈가 되어 각 포털사이트 실검에 올랐었는데, 이를 계기로 '육십돌' 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유명세를 타 샛별이 시즌1 에 캐스팅됐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