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패션
  • 입력 2013.08.16 15:31

‘건강 섹시 커플’ 박재범-클라라, 힙합 스타일 섹시 화보로 힙합 팬 유혹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힙합 꽃미남’ 박재범과 ‘대세’ 클라라가 오는 9월 7일(토)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초대형 힙합페스티벌 '2013 ONE HIPHOP FESTIVAL'을 앞두고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Look)에서 촬영한 깜짝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매거진 발간 전 선공개된 화보 2컷은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클라라와 함께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재범의 커플샷과 클라라의 아찔한 골반이 드러난 사진으로, 올 9월 열리는 '2013 ONE HIPHOP FESTIVAL'을 찾을 힙합 팬들을 유혹하고 나섰다.

이 날 박재범-클라라의 화보 촬영은 평소 ‘넬리(NELLY)’와‘2PAC’의 열혈 팬인 클라라와 '2013 ONE HIPHOP FESTIVAL'무대에 오르는 박재범의 공통 분모인 ‘힙합’을 인연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박재범과 클라라는 tvN 'SNL 코리아'의 고정 크루로 활약 중이기도 하다.

박재범은 “평소 '2013 ONE HIPHOP FESTIVAL'의 헤드라이너‘TYGA(타이가)’의 팬이다.이 밖에도 많은 힙합 아티스트와 함께 무대에 오르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즉석으로 비보잉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던 박재범은 '2013 ONE HIPHOP FESTIVAL'을 통해 자신의 비보이 크루들과‘박재범 with B-Boy Crew’란 이름으로 랩 뿐만 아니라 화려한 비보잉 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 박재범과 클라라가 깜짝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제공:퍼스트 룩)

클라라 또한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 “'2013 ONE HIPHOP FESTIVAL'에 출연하는 넬리를 꼭 만나고 싶다”며“페스티벌 당일이 SNL 녹화 날인데,촬영 후 꼭 찾아가고 싶다.무대에 올려주시면 안 되겠죠?”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2013 ONE HIPHOP FESTIVAL'은 CJ E&M음악사업부문이 주최하는 초대형 힙합 페스티벌로 오는 9월 7일(15:00~익일 05:00)일산 KINTEX 8홀에서 열린다. ‘TYGA(타이가)’, 넬리(NELLY)등 해외 유수 힙합 아티스트를 비롯해 버벌진트, 팔로알토, 배치기, 범키,빈지노, 도끼, 매드클라운, 스윙스 등 국내 힙합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