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30 10:19

정은지, ‘같이 걸어요’로 봄캐럴 3연타 노린다… 오늘(30일) 공개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신곡 ‘같이 걸어요’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은지가 오늘(30일) 오후 6시 신곡 ‘같이 걸어요’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정은지는 지난 10월 미니 3집 ‘혜화’ 이후 6개월만에 신곡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 ‘혜화’에 가을 감성을 녹였다면, 정은지는 이번 신곡에서 다시 봄의 여신으로 돌아온다. 정은지는 ‘하늘바라기’, ‘너란 봄’으로 매년 봄마다 음원 차트를 석권한 바 있어, 신곡으로 3연타에 성공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10cm 권정열과의 듀엣곡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가 직접 섭외한 듀엣 상대인 10cm 권정열 또한 ‘봄이 좋냐?’로 봄캐럴 강자에 등극한 아티스트인 만큼, 두 사람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정은지는 이번 곡을 직접 프로듀싱해 따뜻한 힐링 감성을 녹여냈다고 전해진다. 정은지는 앞서 30초 미리듣기를 공개해 ‘늦은 봄, 좋은 날에 둘이서 같이 걷자’는 내용을 담은 노랫말과 선율 위를 뛰어다니는 듯한 피아노, 컨트리한 느낌의 사운드를 선보이며 봄의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곡을 예고하기도 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에 싱어송라이팅 능력까지 갖춘 아티스트로 성장한 정은지가 달달한 봄의 감성을 담아낸 신곡 ‘같이 걸어요’로 올 봄 음원 차트를 또 다시 뒤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