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3.08.14 19:29

제국의아이들, '유령춤' 안무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국의아이들이 신곡 ‘바람의 유령’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일루전(illusion)’으로 컴백한 제국의아이들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테너 코러스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신곡 ‘바람의 유령’을 발표하였다. 이어 14일 신곡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멋진 퍼포먼스가 담겨 있는 안무 영상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76719)를 통해 공개하였다.

▲ '제국의아이들'이 신곡 ‘바람의 유령’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출처:제국의 아이들 '바람의 유령' 영상캡처)

공개된 영상은 흑백으로 처리되어 ‘바람의 유령’이라는 제목에 걸맞은 음산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게다가 제국의아이들이 선보이는 날렵한 움직임과 화려한 손동작에 잔상이 남는 특수 효과를 입혀 마치 바람을 타고 다니는 유령과 같은 모습을 연출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컴백 첫 주 음악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세세한 퍼포먼스까지 다 볼 수 있어서 제국의아이들 팬 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되었고, 대중들에게는 제국의아이들이 선보이는 화려하고 시원한 ‘유령춤’이 무더위를 잠시나마 날려주는 효과를 주고 있다.

9일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 개인기 등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제국의아이들은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가요계 정상을 향해 계속 진격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