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4.27 22:00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 러브젤·콘돔 등 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이 러브젤, 콘돔 등이 다수 포함돼 있는 성인용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바나나몰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100가지가 넘는 종류의 이벤트 상품을 공개했다. 기존 가격의 최대 25%까지 할인되는 본 행사엔 텐가, 듀렉스, 렌즈, 오카모토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이 포함됐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유명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초박형 콘돔 사가미社의 사가미 오리지날 시리즈, 러브젤의 대명사로 불리는 일제 페페젤 등의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매장도 변화 중이다. 바나나몰 청담점과 의정부점 매장도 제품 개편을 진행했다. 특히 온라인 바나나몰 쇼핑몰과 연동돼 작동하는 적립금 혜택, 사은품 증정 등이 눈에 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온라인 쇼핑몰 가격과 동일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송 팀장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해 성인용품 가격 거품을 완화하고, 성문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려 노력 중”이라며 “올해 20주년을 맞은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계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