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24 20:59

‘더팩트 뮤직 어워즈’ 트와이스-레드벨벳, 월드 와이드 아이콘상 수상

▲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그룹 트와이스와 레드벨벳이 월드 와이드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24일 오후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열렸으며, 소녀시대 서현과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트와이스 채영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얼마 전에 'FANCY'로 컴백했는데, 많은 사랑 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이번에 미주투어까지 하게 됐는데, 전 세계 많은 팬들 만나며 열심히 하는 트와이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드벨벳 슬기는 "레드벨벳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감사하다. 앞으로 여러분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주는 레드벨벳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러분 여름에 만나요"라고 깜짝 컴백 스포를 해 큰 환호를 받았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국내 유일무이 가요 시상식으로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의 무대는 물론, 다채롭고 특별한 볼거리들로 관객 및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후 7시부터 채널 KBS Joy와 KBS W에서 생방송되며, 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도 온라인 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