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24 20:5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탄소년단, 인기상 수상 "기분 너무 좋아요"

▲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그룹 방탄소년단이 U+아이돌Live 인기상을 수상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24일 오후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열렸으며, 소녀시대 서현과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지민은 "이 상은 여러분이 투표해서 주신 것이기에 당연히 여러분 것이다. 상 받은 거 축하드려요"라며 "여러분 덕에 저희가 이 자리에 서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뷔는 "저희 기분 너무 좋아요. 저희가 이번에 신곡이 나왔는데, 아미 여러분이 그 곡을 좋아해주기 때문"이라며 "아직 활동이 일주일 남았으니 좋은 추억 선물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온라인에서 진행된 투표에서 30만 표를 받아 압도적인 수치로 U+아이돌Live 인기상을 받았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국내 유일무이 가요 시상식으로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의 무대는 물론, 다채롭고 특별한 볼거리들로 관객 및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후 7시부터 채널 KBS Joy와 KBS W에서 생방송되며, 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도 온라인 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