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24 20:18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벨벳-청하-방탄소년단,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

▲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레드벨벳, 청하, 방탄소년단이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24일 오후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열렸으며, 소녀시대 서현과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레드벨벳 예리는 "저희가 어떤 음악을 하던지 믿고 응원해주시는 레베럽(팬클럽) 감사하다. 저희와 함께 잘먹고 잘자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하는 "너무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은 저를 위해 애써주시는 스태프분들 별하랑(팬클럽)에게 돌리겠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진은 "아미(팬클럽) 여러분 덕이다. 여러분에게 더욱 사랑받기 위해 열심히 하는 방탄소년단이 되겠다", 정국은 "저희가 이렇게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는 건 아미 여러분 덕분이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국내 유일무이 가요 시상식으로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의 무대는 물론, 다채롭고 특별한 볼거리들로 관객 및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후 7시부터 채널 KBS Joy와 KBS W에서 생방송되며, 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도 온라인 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