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24 19:55

‘더팩트 뮤직 어워즈’ 슈퍼주니어, 팬앤스타 최다투표상 수상 "엘프에게 감사해"

▲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그룹 슈퍼주니어가 팬앤스타 최다투표상(가수부문)을 수상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24일 오후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열렸으며, 소녀시대 서현과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은혁은 "이 상은 팬들이 열심히 투표해주셔서 받는 상이라고 알고 있는데, 엘프(팬클럽)분들 감사하다"며 "K팝 가수 분들이 정말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최근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다. 슈퍼주니어도 그 안에서 성장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해는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상 받은만큼 열심히 해서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동해는 인터뷰에서 "다음 주 슈퍼주니어 막내 규현이가 소집해제를 한다. 이후 바로 슈퍼주니어 앨범 작업에 들어갈 것 같다"며 "곧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국내 유일무이 가요 시상식으로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의 무대는 물론, 다채롭고 특별한 볼거리들로 관객 및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후 7시부터 채널 KBS Joy와 KBS W에서 생방송되며, 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도 온라인 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