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24 19:18

‘더팩트 뮤직 어워즈’ 더보이즈-(여자)아이들-스트레이 키즈, 넥스트 리더상 수상

▲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그룹 더보이즈와 (여자)아이들, 스트레이 키즈가 넥스트 리더(NEXT LEADER)상을 수상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24일 오후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열렸으며, 소녀시대 서현과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더보이즈는 "우선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멤버들 부모님, 팬들, 소속사 식구들 너무 감사드린다. 편안한 안식처 같은 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자)아이들 소연은 "많은 사랑을 주시는 네버랜드(팬클럽)에게 감사드린다. 또 항상 저희를 믿어주시는 소속사 식구들도 감사하다"며 "마지막 신인상 같아서 얘기드리고 싶은데, 항상 저의 음악을 좋아해주는 멤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저희 항상 챙겨주시는 가족, 소속사 식구들 감사하다. 그리고 스테이(팬클럽) 덕분에 이렇게 상을 받게 됐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저희의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국내 유일무이 가요 시상식으로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의 무대는 물론, 다채롭고 특별한 볼거리들로 관객 및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후 7시부터 채널 KBS Joy와 KBS W에서 생방송되며, 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도 온라인 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