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24 11:20

'좋은 아침', 뱃살 다이어트 방법 공개... 핵심은 레몬밤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미디언 김세아가 뱃살이 고민이라며 '좋은 아침'을 찾았다.

25일 방송되는 SBS ‘좋은 아침’에는 코미디언 김세아가 출연했다.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옷차림은 가벼워지는데 뱃살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아 고민이라는 김세아에게 다른 부위보다 유독 안 빠진다는 그의 뱃살 타파를 도와줄 해결사가 등장한다. 바로 평범한 주부에서 트레이너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조영선이다. 20kg 감량에 성공한 조영선의 뱃살 타파 운동법부터 ‘다양한 뱃살 유형’과 ‘뱃살 상식에 관한 오해와 진실’까지 김세아의 고민 해결을 위해 MC와 전문가들이 나섰다.

그중 뱃살 다이어트의 핵심은 바로 식단이다. 그래서 준비한 솔루션은 바로 뱃살과 내장 지방 타파를 도와줄 음식이다.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며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돼있는 ‘아몬드’와 신비의 허브 ‘레몬밤’. 레몬밤 속 로즈마린산은 비만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신생혈관을 억제해 비만 세포의 성장을 저하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로즈마린산은 에스트로젠 합성을 방해하고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 시켜 항암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내 몸을 위협하는 ‘뱃살’을 잡는 방법은 오는 25일(목) 오전 9시 10분 SBS ‘좋은 아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