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4.24 11:10

씨제스, "박유천 전속계약 해지... 신뢰관계 회복 불가"

▲ 박유천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온 JYJ 박유천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겠다고 발표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당사는 박유천의 결백 주장을 믿고 수사 상황을 지켜보던 중 어제 국과수 검사 결과가 양성 반응으로 나왔다는 것을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며 "저희는 소속 아티스트인 박유천의 진술을 믿고 조사 결과를 기다렸지만, 이와 같은 결과를 접한 지금 참담한 심경"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더 이상은 박유천과 신뢰관계를 회복할 수 없다고 판단되어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박유천은 기자회견에서 말씀드린대로 연예계를 은퇴할 것이며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재판부의 결정에 따를 것"이라며 "당사는 이번 사안의 심각성과 책임을 통감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와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유천은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전 연인인 황하나와 올해 초 필로폰을 구매해 황하나의 자택 등에서 함께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이에 박유천은 1차, 2차, 3차 경찰 조사에서 모든 혐의를 부인했다. 또한 그는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결코 마약을 하지 않았다"며 결백을 주장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2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마약 검사 결과에서 박유천이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으며,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박유천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검찰에 접수했다. 

한편 박유천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은 26일 수원지방법원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