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24 07:53

리디아(Lydia),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애절한 감성 터치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사랑의 서정미 느껴지는 OST 곡을 선보인다.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대열에 합류한 리디아는 수록곡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음원을 25일 발표한다.

꾸준하게 신곡을 발표하며 OST 활동에도 강한 의욕을 보여 온 리디아는 신곡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를 통해서도 완벽한 가창력을 발휘했다.

‘미안해 하지 마요 슬프게 보지 마요 / 뒤돌아 떠나요 / 좋은 기억 두고 마음 편하게 떠나 / 나는 괜찮아’라는 이별을 맞이한 도입부를 지나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 나의 마음에 그대가 있으니 / 가끔씩은 그대를 꺼내볼게요 / 마음이 아파도 우리 서로 사랑을 했으니’라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애절한 정서를 리디아의 세련된 가창이 어우러졌다.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여 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서정적이면서 애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리디아의 섬세한 가창과 감성적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었다.

최근 발표곡 ‘고백’이 밝고 경쾌한 배경에 포근한 분위기의 곡으로 선보인 가운데 새 OST에서는 애절함이 깃든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현 홍보희)은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고, 경험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 감성을 저격하며 종영 뒷심을 발휘하며 시청률 상승을 기록 중이다.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리디아의 ‘사랑한 기억 그거면 된 거죠’ 음원은 25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