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23 21:28

‘사람이좋다’ 함소원, “진화, 엄청난 재벌은 아냐... 나이에 비해 많은 것”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함소원이 남편 진화의 재벌설에 입을 열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함소원은 진화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처음 만난 날 남편이 손에 끼고 있던 반지를 건넸다”고 말했다. 이에 진화는 “다른 사람들이랑 아내랑 대화하는 게 싫었다. 그래서 손에 끼고 있던 반지를 줬다”고 설명했다.

적극적인 진화의 구애에도 함소원은 18살 나이 차이 때문에 그를 거절했었다며 “이 남자는 자꾸 다가오는데 어차피 현실의 벽이 너무 높아서 거부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진화는 “나이 차이도 있고 우리가 함께할 때 발생할 여러 문화 차이 등의 문제가 있지만, 정말 사랑한다면 문제가 없을 거라 생각했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후 진화는 함소원을 데리고 자신의 의류 공장으로 데려갔었다고. 함소원은 “친구들을 보여주고, 자기가 일하는 것을 보여주더라. 자기가 직업도 있으니 결혼하자는 말이 빈말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다”며 “그렇지만 남편이 막 소문처럼 엄청난 재벌은 아니다. 남편 나이에 비해 많은 것이다. 이정도도 감사한 거죠”라고 말했다.

한편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