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23 11:27

'궁민남편' 차인표-안정환-김용만-권오중-조태관, 오는 25일 이색 일일 카페 오픈

▲ '궁민남편' 사진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궁민남편’이 이색 일일카페를 운영한다.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안방극장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또 한 번 뜨거운 화제성을 예고하고 있다.

바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다섯 남편이 ‘궁민남편’을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을 위해 직접 두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서 일일 카페를 준비한 것. 

25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열리는 ‘궁민남편’표 일일 카페는 ‘궁민남편’을 시청해주신 시청자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특히 당일 날 판매된 상품에 대한 수익금은 모두 기부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한다.

‘궁민남편’ 제작진은 “이번에는 ‘궁금한 남편들’이 아닌 ‘궁금한 시청자분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나선다. 한 분, 한 분 만나 뵙고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일일 카페를 운영하는 다섯 남편의 모습도 가까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주간 베트남의 영웅 박항서 감독 특집으로 진행된 ‘궁민남편’ 26회, 27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7.8%(26회, 닐슨 수도권 기준)은 물론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2.7%(27회, 닐슨 수도권 기준)라는 자체 최고를 경신했다.

MBC 일밤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에 방송되며, 다섯 남편이 운영하는 일일 카페는 오는 25일(목)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