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4.23 11:16

박지윤♥조수용, 결혼 장소 '사운즈 한남' 관심 집중

▲ 박지윤, 조수용 (ⓒ스타데일리뉴스, 조수용 블로그)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박지윤(37)이 조수용(45) 카카오 공동 대표와 지난 3월에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두 사람의 예식 장소 또한 덩달아 관심이 집중됐다.

23일 한 매체는 관계자의 입을 빌려 "박지윤, 조수용 대표의 결혼식은 조 대표가 세운 ‘사운즈 한남’에서 열렸다"고 보도했다.

사운즈 한남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해 있으며, 도심 속 리조트를 뜻하는 ‘어반 리조트’를 콘셉트로, 주거와 오피스, 상가, 공용 시스템 등 네 가지 유닛으로 구성된 건물이다. 

앞서 지난 22일 카카오 측 관계자는 "조수용 대표와 가수 박지윤이 지난 3월 서울 모처에서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팟캐스트 'B캐스트'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공통된 관심사를 확인한 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년여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박지윤은 1997년 '하늘색 꿈'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성인식', '아무것도 몰라요'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2012년 정규 앨범 '나무가 되는 꿈'을 통해 음악적 변신을 꾀한 바 있다.

조수용 대표는 포털사이트 프리챌 디자인 센터장을 거쳐 2010년까지 네이버의 전신 NHN에서 디자인 총괄과 CMD 부문 부문장, NHN 이사를 역임한 인재다. 이후 2016년 카카오 브랜드 디자인총괄 부사장으로 영입됐으며, 지난해 3월 여민수 대표와 함께 공동 대표로 선임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