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19 11:44

'킬빌' 도끼X비와이, 레전드 무대 되짚기... 특급 퍼포먼스에 관심 집중

▲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킬빌' 우승후보 도끼와 비와이의 특급 퍼포먼스 향연이 펼쳐진다.

내일(20일) 새벽 1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 10회에서는 시청자와 아티스트들이 뽑은 ‘킬빌’ 레전드 무대를 짚어보며 힙합 팬들에게 생생한 무대의 열기를 다시 한 번 전달한다.

특히 ‘킬빌’에 참가한 7팀의 아티스트들 중 최후의 2인으로 살아남은 도끼와 비와이의 남다른 활약상이 시청자들의 흥을 더욱 돋운다. 엄지를 치켜세울 수밖에 없는 두 래퍼의 경연 무대들이 관심을 폭풍 집중 시키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총 10명의 유명 래퍼들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역대급 스케일의 힙합을 탄생시킨 도끼의 ‘힙합꼰대’는 물론, 중독성 넘치는 비트로 시청자들의 성원을 얻은 비와이의 ‘ZION’, ‘I will’까지 ‘킬빌’에서 최초 공개한 두 래퍼의 신곡 무대들이 이어지며 안방극장을 또 한 번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더불어 전주만으로도 관객석을 초토화 시켰던 도끼의 ‘Beverly 1lls’, ‘비와이의 ‘Day Day’ 등 명불허전 히트곡 무대들까지 모두 모은 하이라이트 방송을 예고, 이들의 레전드 무대들을 그리워하던 시청자들의 이목을 초집중 시키고 있다.

이렇듯 그동안 관객석을 뜨겁게 달궜던 도끼와 비와이의 경연 무대들은 내일(20일) 새벽 1시에 방송되는 MBC ‘킬빌’ 10회에서 펼쳐진다. 본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