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4.18 15:37

부천역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프리미엄 어덜트샵으로 재오픈 기념 남녀제품 전품목 30% 할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강남 및 홍대 등에 프리미엄 어덜트샵으로 운영되는 몬스터창고의 부천점이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며 그에 걸맞게 프리미엄 어덜트샵으로 거듭난다고 18일 밝혔다. 

부천 몬스터창고는 부천 북부역 광장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용이하며, 화장품 매장과 같이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 이색데이트 및 놀거리를 찾는 연인들의 부담감이 적다.

몬스터창고 부천점은 이번 직영매장으로 변신을 꾀한 후 프리미엄 매장답게 일본 및 유럽 브랜드들을 비치했으며 콘돔, 러브젤, 란제리, 페로몬향수, sm, 일본 오나홀 종류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재오픈을 기념하여 여성, 남성용 전제품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라며 "이번 할인 행사로 온라인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어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프로모션은 오늘(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업체에서는 이번 할인행사 기간동안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영업시간을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한다.

관계자는 "성인용품의 수요가 점차 대중화되면서 본격적인 사업을 하고 싶지만 어디에서 정보를 얻어야 할지 모르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몬스터창고는 '몬스터창고창업카페’를 운영 중으로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모임에 참석하면 도매, 창업절차, 운영노하우 등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있으며 인맥쌓기 및 친목도모도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창업모임은 오는 20일(토) 오후 5시에 부천 몬스터창고에서 진행하고,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해당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카페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