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공연
  • 입력 2019.04.18 08:54

박나래, 첫 단독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

▲ 박나래 (컴퍼니상상,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생애 첫 단독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다. 오는 5월 17일(금), 18일(토)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로 관객들을 만나는 것.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제작되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박나래의 끈적한 연애담은 물론 섹시와 웃음으로 가득 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박나래는 어제(17일) 자신의 SNS에 ‘다시는 없을 19금 농 짙은 농염한 공연’이라는 파격적인 문구와 함께 섹시코믹 콘셉트의 무빙 포스터를 업로드, 귀여운 홍보 요정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누리꾼들 뿐만 아니라 이시언, 모델 한혜진, 딘딘, 문세윤 등 동료 연예인들 역시 좋아요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범인은 바로 너!’, ‘런닝맨’, ‘파자마 프렌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의김주형PD가 연출을 맡아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코미디쇼 탄생이 기다려지고 있다.

박나래는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스탠드업 코미디를 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또 떨린다”며 “오늘 오후 2시에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 술을 끊을지 티켓을 끊을지, 제 목숨은 여러분들의 선택에 달렸다(웃음). 많은 관심과 클릭 부탁드린다”며 뼈그맨다운 센스만점 메시지로 티켓팅 독려에 힘을 실었다.

넷플릭스와 JDB엔터테인먼트, 컴퍼니상상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박나래의 첫 스탠드업 코미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오는 5월 17일(토), 18일(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오늘(18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오픈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