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17 16:54

지성, '닥터룸' 출연 확정... 11년 만에 의사로 변신 '기대 UP'

▲ 지성 (나무엑터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지성이 '뉴하트'에 이어 또 한 번 의사 역할을 맡는다.

대한민국 국보급 배우로 손꼽히는 지성이 SBS 새 금토드라마 '닥터룸'에 출연한다. 특히 최고 시청률 32%라는 대기록을 세운 '뉴하트' 이후 11년 만에 선택한 의학 드라마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성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닥터룸'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 메디컬 드라마. 극 중 그는 천재 의사 차요한 역으로 분하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감케 한다. 차요한은 10여 초 안에 환자의 상태 파악이 가능해 '10초'라는 별명을 가진 마취통증의학과의 최연소 교수이자 촉망받는 의사이다. 작품의 타이틀롤로서 압도적인 존재감은 물론,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전개까지 이끌어갈 지성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성은 매 작품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배우로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압도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력으로 매 순간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 배우 지성. 약 7개월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올 그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지성 주연 '닥터룸'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을 연출한 조수원 PD와 김지운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