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17 14:46

‘넥뷰크’ CLC 장승연, “멤버 손에게 영상 제작 조언 구했다”

▲ CLC 장승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의 CLC 장승연이 크리에이터에 도전한 가운데, 멤버 손에게 조언을 구했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켄싱턴호텔 그랜드 스테이션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제작발표회에는 한혜연, 장승연(CLC), 전소민(KARD), 장은홍, 이혜주, 박기림, 리리영, 양아름, 이상호 PD가 참석했다.

이날 장승연은 처음으로 크리에이터에 도전하게 된 것과 관련 “솔직하게 하고 싶은데 조금 어렵더라. 그래도 최대한 솔직하고 털털한 내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 중”이라며 “첫 번째 콘텐츠에는 큐브 콘서트에서 했던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보여드릴 예정이며, 두 번째 콘텐츠에서는 데일리한 메이크업과 제 파우치를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멤버 손이 유튜버로 활동 중이라 엔딩 멘트 등을 물으며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리얼 뷰티 예능프로그램이다.

한편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오는 19일(금)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같은 날 밤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