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4.16 16:51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B급 감성 선도

▲ 슈페리어홀딩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B급 감성’을 통해 패션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블랙마틴싯봉에서는 폭 넓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프렌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영상을 선보이며 ‘눈뽕, 찌찌뽕’과 같은 언어를 유쾌하게 구사하여 광고 문구들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특히 ‘눈뽕, 찌찌뽕’과 같은 유쾌한 언어를 통해 광고 문구들을 코믹하게 풀어내며 기존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어나는 참신한 방법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으로 이른바 ‘B급 감성’을 활용했다. 

이른바 ‘B급감성’ 혹은 ‘병맛’으로 불리는 감성은, 기존의 딱딱하고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과 ‘쓋뽕’ 등의 언어로 웃음을 유발하며 최근 10에서 30대 미만의 젊은 세대에서 ‘B급 감성’이 하나의 문화 코드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흐름을 따라 블랙마틴싯봉에서 공개한 ‘따봉, 싯봉, 블랙마틴싯봉’ 으로 이어지는 브랜디드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산 되고 있으며 댓글을 통해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관련 내용 및 영상은 블랙마틴싯봉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하여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