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4.15 19:00

이경락 원장, 실루엣소프트 등 리프팅 강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4일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PLLA성분의 Cone을 이용한 midface and lowl thread face lifting and repositioning에 대해 베르니포레 이경락 원장이 강연에 참여했다.

이날 강연은 실루엣소프트에 대한 12콘, 16콘으로 하는 시술방식의 테크닉에 대한 학술적 고찰 내용이었다. 

▲ 베르니포레 이경락 원장

요즘에는 수술보다는 시술적인 방법을 택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위해 피부 성형외과를 찾는 수요가 많아졌다. 이는 리스크가 있을 수 있는 수술보다는 노화현상에 대한 ‘예방과 개선’의 목적으로 접근하려는 이들이 많아졌고 ,미에 대한 ‘상식’을 갖춘 수요층의 마인드가 날로 보편화 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노화가 온 후 급작스럽게 수술을 하려는 이들보다는 노화가 오기 이전의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해석되는 대목이다.      

기본적으로 유지인대의 처짐의 정도가 심하거나, 리프팅의 soft한 개선방법인 레이저로는 만족을 느끼지 못했거나, PDO 실리프팅으로서 그 효과와 유지기간에 대한 실망감이 있을 경우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은 얼굴실리프팅 종류 중 하나로 기존 실리프팅과 다르게 사용되는 실이 투명해 색소가 없다. 이는 기존 실리프팅의 단점인 시술 후 색소가 흡수되는 점을 보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360도 양방향의 비고정형의 부드러운 CONE으로 만들어져 고정력이 높고 피부 자극이 적어 통증이나 멍이 나타날 확률이 적다. 별도의 절개과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술 직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지만 음주나 흡연 과한 사우나 운동은 피해야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