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13 23:47

'동상이몽2' 소이현, 꽃구경하다 셋째 아이 언급... 인교진 '화들짝'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셋째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봄 타는 소이현을 위한 인교진의 노력이 공개된다.

최근 인교진은 봄이 되자 입맛도 없고 축축 쳐진다는 소이현을 위해 소이현의 고향인 전주를 찾았다. 오랜만에 방문한 고향에서 꽃구경을 하며 기분을 전환시키던 소이현은 들뜬 나머지 자신도 모르게 셋째를 언급했다. 이에 인교진은 당황해했다.

이어 인교진은 소이현 맞춤 스페셜 코스로 최근 인싸들만 간다는 핫플레이스를 찾았다. 도착하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진 소이현은 본격적으로 인싸템들을 섭렵하기 시작했다. 아이처럼 방방 뛰는 소이현의 모습에 인교진은 웃으며 “봄 탄다더니”라며 말했고, 소이현은 “너무 신난다. 봄 타는 거 끝인 거 같다” 라고 답했다. 과연 봄 타는 소이현을 한 방에 극복시킨 인싸템은 무엇일까.

한편 전주의 명물인 콩나물 국밥을 먹으러 간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콩나물 국밥과 수란을 먹는 방식을 사이에 두고 의견 차이를 보였다. 장인어른에게 배웠다는 인교진과 전통 전주 출신인 소이현은 각자의 노하우를 선보였고,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도 서로 다른 두 사람의 먹방 스타일을 몰입해 지켜봤다.

봄을 타고 전주로 떠난 인소부부의 인싸 여행과 먹방은 15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