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12 16: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오늘(12일) 6시 티켓 오픈... 방탄소년단·레드벨벳·트와이스 등 참석

▲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어우러지는 역대급 음악 시상식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TMA)’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12일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오는 24일 개최되는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티켓이 오늘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G마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고 밝혔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된다.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아이콘, 몬스타엑스,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청하, 여자친구, 모모랜드, (여자)아이들,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합류하며 이번 시상식을 향한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이다.

한 자리에서 보기 어려운 인기 K-POP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을 예고한 만큼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을 차지하기 위한 음악팬들의 불꽃 튀는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갈수록 더 치열해지는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온라인 투표는 전부 무료로 진행 중이며, ‘U+아이돌Live 인기상’ 투표는 오는 17일 자정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 ‘팬라스상’ 투표는 19일 자정에 마감된다.

U+아이돌Live와 함께하는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