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12 09:06

모모랜드 주이, 스페셜 무대 위한 파격 헤어스타일 변신 화제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스페셜 무대를 위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 11일 방영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주이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꾸며진 노래방 콘셉트의 '암쏘핫(I'm So Hot)' 무대를 위해 파격적인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무대에서 주이는 특유의 '흥부자'다운 에너제틱함에 레드컬러로 물든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이는 이날 무대를 위해 레드컬러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을 시도함과 동시에 열정 넘치는 '흥' 퍼포먼스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지켜본 현장 스텝들과 팬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앞서 주이가 속한 모모랜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의 타이틀곡 '암쏘핫(I'm So Hot)'으로 음악 방송 3관왕을 기록했으며 지난 4일 홍콩 공식 팬미팅 ‘2019 HELLO, MERRY GO HONGKONG’에서 약 2천여 관객을 모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약 10만 명에 육박하는 필리핀 팬덤을 지닌 모모랜드의 필리핀 공식 팬쉽 'The 1st MERRY-GO-ROUND in the Philippines'의 모집에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주이가 속한 모모랜드는 12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로 신곡 '암쏘핫(I'm So Hot)'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