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12 08:06

혼성듀오 한살차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일상의 행복 그린 ‘Run Run Run’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OST를 발표한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한살차이는 수록곡 ‘Run Run Run’ 녹음을 마치고 14일 음원을 공개한다.

치열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신곡은 한살차이 보컬 멤버 임성희의 따뜻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의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웰메이드 힐링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좀 이상해 / 모두 다 똑같은 얼굴 / 분주한 일상 / 세상이 변해도 / 내 삶은 변하질 않아 / 늘 제자리인 듯해 / 이렇게 앞만 보고 달리면 / 행복하다던데 / 얼마나 더 달려야 / 웃게 될런지’라는 노랫말이 듣는 이들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곡은 국내·외 아이돌 가수들의 곡을 비롯해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해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합작, 드라마의 영상에 감각적인 음악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임성희와 미스터토끼를 멤버로 구성한 한살차이는 싱글 발표와 OST 가창 활동을 왕성하게 펼치며 OST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최근 발표한 유명 BJ 봉가린의 주제곡 ‘너에게 닿을 때’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엄마가 되어 돌아온 이영애(김현숙 분)이 세상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아내 시청자들의 설득력을 얻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한 살차이의 ‘Run Run Run’ 음원은 14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