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4.10 17:22

비수술적 남성필러, 관련 정보 자세히 점검해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음경확대술 등의 의료적인 방법의 도움을 얻으려는 남성들이 있다. 남성필러 시술에도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시술에 대한 전체적인 정보를 자세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

필러시술은 음경의 피부층 아래에 주사기로 필러를 주입하여 전체적인 크기와 굵기를 향상시키는 원리이다. 음경확대수술처럼 피부를 절개하는 등의 과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통증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10분 정도면 시술을 마칠 수 있다.

또한 주입되는 필러는 액체에 가까운 젤 상태이기 때문에 확대 후에도 턱짐 현상이나 이물감 등이 거의 없고, 남성 개개인의 신체적 특징 등을 반영하기 용이하다.

강남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은 “필러시술 초창기에는 확대효과가 미미하고 유지기간이 짧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지만, 의료기술 발달과 꾸준한 개량을 통해 지금은 매트릭스필러 등의 히알루론산 필러 등을 통해 적절하게 이뤄진다. 이러한 필러는 일반적인 히알루론산(HA) 필러에 비해서 입자의 크기가 5배 크다, 파워필의 경우 히알루론산(HA) 필러에 PLA 필러를 혼합한 필러다.”라고 말했다.

음경만곡증 등의 부작용으로 음경재건술이 필요한 경우에도 필러를 적용할 수 있다. 이미 한 번 인위적인 변화가 가해진 음경에 새로운 고체 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만, 액체 소재인 재건필러라면 보다 수월하게 문제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단 모든 시술이 다 그렇듯이 필러 또한 시술자의 기량에 따라서 시술의 결과와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관련 전문의를 통해 상담과 진단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아울러 필러시술은 멍이나 염증 붓기 등의 부작용이 개인에 따라 나타날 수 있기에 관련 유의사항 등을 면밀히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