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10 16:23

밴디트 시명, “그룹명 멋있어... 우리와 잘 어울려”

▲ 밴디트(BVNDIT) 시명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밴디트(BVNDIT) 시명이 그룹명에 만족했다고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그룹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의 데뷔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명 밴디트(BVNDIT)는 단어 본연이 내포하고 있는 거친 이미지에 ‘Be Ambitious N Do IT’ 즉,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라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해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

이날 시명으 그룹명을 처음 들었을 당시 소감을 묻자 “‘예쁘다’보다 ‘멋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라며 “그룹명의 뜻을 듣자마자 ‘우리와 잘 어울리는 이름이구나’하고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이연은 “다섯 명 모두 그렇게 느꼈다”라고 그룹명에 만족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Hocus Pocus(호커스 포커스)’는 뭄바톤, 트랩 리듬이 교차된 트랜디한 비트 위에 어쿠스틱한 악기가 더해져 만들어낸 풍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에게 반할 수밖에 없다는 익살스럽고 당찬 표현을 가사에 담아냈다.

한편 밴디트는 오늘(10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BVNDIT, BE AMBITIOUS!’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