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8 12:44

'결혼의 여신' 조민수-장영남, 천연덕 '줌마 콤비' 탄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결혼의 여신’에서 화려한 콤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민수와 장영남이 두터운 친분을 드러내는 ‘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민수와 장영남은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 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의좋은 동서지간인 송지선과 권은희로 활약 중인 상황. 동료 신시아정(클라라)과 외도를 저지른 은희의 남편 승수(장현성)를 응징하기 위해, 또한 적반하장 시월드에 대항하기 위해 ‘의기투합 줌마 플레이’를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가슴 아픈 오열과 눈물, 애틋한 아련함까지 다양한 장면을 오가며 물오른 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의 콤비 열연에 시청자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 조민수와 장영남이 극 중 사이좋은 동서지간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웃음가득 ‘절친 인증샷’을 공개한 것. ‘노승수 응징 프로젝트’를 진행하느라 숨고, 달리고, 끌려가는 어려운 장면들을 소화하면서도 힘든 기색 없이 환상의 앙상블 연기를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의 막역한 친분을 나타내고 있는 셈이다.

▲ ‘결혼의 여신’에서 화려한 콤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민수와 장영남이 두터운 친분을 드러내는 ‘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제공:삼화 네트웍스)
특히 조민수와 장영남은 잠시 쉬는 시간에도 계속해서 서로의 캐릭터와 연기에 대해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고 작은 애드리브 하나까지 맞춰보는 뜨거운 연기열정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는 상태. 깊은 집중력과 흔들림 없이 착착 맞는 ‘명품 콤비 호흡’으로 별다른 NG 없이 촬영을 마무리해 현장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런 화기애애한 관계를 바탕으로 조민수와 장영남이 펼치는 ‘명품 콤비 열연’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연기에 상대방을 비롯한 스태프들이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는 것. 또한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열연으로 긴장감을 불어넣다가도 ‘컷’ 소리가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환한 웃음으로 단번에 분위기를 고조시켜 감탄사를 얻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장영남은 조민수와의 첫 만남에 대해 “오래전부터 만나고 싶었던 조민수와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설렌다”며 선배 조민수와의 호흡에 대한 행복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조민수-장영남의 완벽한 호흡과 끈끈한 친밀감이 극중 의좋은 동서지간 속에 그대로 녹아들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며 “서로를 의지해가며 더욱 화려한 연기 앙상블을 보여주게 될 조민수-장영남의 반전 가득한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념과 가치, 인생관이 각기 다른 네 명의 여자들이 겪게 되는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 그리고 결혼의 긍정성까지 보여주며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