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4.10 11:10

‘회사 가기 싫어’ 김관수, 할 말 다 하는 ‘요즘 세대’ 신입사원으로 눈도장 #첫출근 #워라밸 #문구덕후

▲ KBS2 ‘회사 가기 싫어’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예 김관수가 KBS2 ‘회사 가기 싫어’를 통해 안방극장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9일(화) 첫 방송된 KBS2 새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는 신개념 오피스 드라마로, 리얼한 회사 생활 이야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중 김관수는 ‘워라밸’과 ‘개인주의’가 체화된 신입사원 ‘노지원’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으며, 이제 막 ‘한다스’에 입사한 신입사원이지만 당차고, 할 말은 다 하는 ‘요즘 세대’의 특징을 고스란히 캐릭터에 녹여내 눈길을 끌었다.

꿈을 묻는 질문에 “제 꿈은 여기서 한 5, 6년 바짝 일한 다음에 퇴직하고 세계여행 가는 겁니다.”라고 패기 넘치는 발언을 하는가 하면, 부장이 모두 같이 점심을 먹고 오라는 제안을 하자 “제가 혼자 먹는 게 편해서요”라며 따로 먹겠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 것.

뿐만 아니라, 노지원은 커스터마이징한 펜을 들고 사랑스럽게 쳐다보며 자랑을 하고, 문구 회사인 ‘한다스’에 지원한 동기를 ‘덕업일치’라고 밝히는 등 ‘문구 덕후’의 기질을 드러내 반전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처럼 김관수는 ‘회사 가기 싫어’에서 ‘노지원’역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첫 방송부터 신선한 마스크와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김관수가 출연하는 KBS2 ‘회사 가기 싫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