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7 09:04

'주군의 태양' 송민정, 청순미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송민정이 SBS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진혁)’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청순미를 과시했다.

‘주군의 태양’은 인색하고 유아독존인 사장 주중원(소지섭 분)과 음침하고 영감이 발달한 여직원 태공실(공효진 분)이 슬픈 사연을 지닌 영혼들을 위령하는 로코믹 호러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송민정은 죽어서도 사랑했던 남자의 주변을 맴도는 여자 ‘미경’역으로 등장할 것을 예고해 그녀가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 배우 송민정이 청순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심플한 디자인에 레이스가 가미된 드레스로 소박하면서도 청초한 신부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웨딩 화관을 쓴 채로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또한, 부케를 들고 시원한 미소를 지어 보여 보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카메라를 향해 수줍은 듯 살짝 웃어 보여 남심(男心)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송민정은 특유의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촬영장의 활력소가 되었는데,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한 달가량 진행된 촬영 동안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 스태프들에게 후한 점수를 받았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후속으로 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