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6 19:11

‘주군의 태양’ 공효진, 리얼 ‘만취 연기’ 현장 웃음바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주군의 태양’ 공효진이 ‘러블리 만취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공효진은 오는 7일 첫 방송될 SBS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진혁/ 제작 본팩토리)에서 사고로 귀신을 보게 된 후 현실에 적응하지 못하는 태공실 역을 맡아 음침하면서도 달달한 독거녀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

무엇보다 소지섭의 복합 쇼핑몰 ‘킹덤’에 청소부로 취직한 공효진이 극중 같은 고시텔에 거주하는 이웃사촌이자, 동시에 ‘킹덤’에서 보안팀장으로 일하게 된 서인국과 회식자리를 갖는 장면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술을 마시면 다른 사람으로 변신하는 공효진이 실수로 술을 마시게 된 후 취기가 오른 듯 만취 상태를 드러내게 되는 것. 반면, 그런 공효진을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서인국의 모습이 담겨지면서 알쏭달쏭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 ‘주군의 태양’ 공효진이 ‘러블리 만취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제공:본팩토리)
공효진의 ‘러블리 만취 열연’은 지난달 초 서울 홍대의 한 술집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에서 공효진은 맹물로 ‘취중연기’를 선보여야 했던 터. 다소 어색할 수 있는 촬영이었지만 공효진은 서인국을 비롯해 다른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보이며,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으로 동료들과의 술자리를 재현해냈다. 서인국과 극중 태공실 언니 역으로 출연하는 박희본, 킹덤의 젊은 직원들은 공효진의 만취 연기를 돕기 위해 농담을 주고받거나 서로의 말에 큰 웃음으로 화답하는 연기를 즉석에서 애드리브로 선보이며, 실감나는 회식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공효진은 이날 귀신 때문에 은둔하며 음침하게 살던 태공실이 오랜 만에 사람들과 어울리게 되자, 어색해 하면서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표현해야 했던 상황. 공효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말투로 세상을 향해 발을 내딛는 태공실의 설렘을 완벽히 펼쳐내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제작사 본팩토리는 “명불허전 연기자 공효진의 ‘러블리한 만취 연기’로 인해, 현장은 촬영인지 실제인지 헷갈릴 정도로 화기애애했다”며 “앞으로 선보일 공효진과 서인국의 미스터리한 관계, 소지섭과 공효진이 그려낼 파란만장 ‘독특한 러브라인’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주군의 태양’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후속으로 오는 8월 7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