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6 09:39

김소은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 여주인공 발탁, 발랄한 여고생 역

'드라마툰'으로 제작, 9월 SK 채널에서 방송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소은이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정정화 감독과 제작사 그룹에이트와 함께 제작하는 작품으로 고등학생들의 기상천외한 미션 수행기를 그린다.

기존 드라마에 펀(fun)한 엔터테인먼트적인 소재를 배가시켜 마치 웹툰이나 만화를 보는 듯한 새로운 형태의 영상 콘텐츠인 드라마툰(Drama-toon)으로 제작해 프리 프로덕션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에 캐스팅된 김소은(판타지오 제공)

김소은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교내 동아리인 뽑기부에 초대되어 스펙터클하고 판타스틱한 일들을 겪게 되는 주인공 '김소은' 역으로 출연한다.

김소은은 소심하고 평범했던 여고생에서 ‘후비고 뽑기부’의 부장으로 활약하며 점차 밝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여고생의 모습을 연기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작 ‘마의’를 비롯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 '바람 불어 좋은 날', ‘천 번의 입맞춤’ 등을 통해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김소은은 이번 작품 '방과 후 복불복'에서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내뿜을 예정이다.

김소은은 "처음 대본을 받아보고 ‘무슨 이런 드라마가 다 있지?’ 했을 정도로 신선했다. 매회 상상을 뛰어넘는 미션과 그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이 재미있고 참신하게 그려진 작품이다. 이런 장르의 드라마와 인물은 처음 연기해 봤는데 너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오는 9월 초 SK 전 채널(네이트, 호핀, 티스토어, Btv 등)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