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5 17:45

‘굿닥터’ 주상욱, 진짜 의사 되기위한 '연습 또 연습'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굿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에서 소아외과 전문의 김도한 역을 맡은 주상욱이 언제 어디서나 수술용 가위와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어느 장소에서나 수술용 가위를 꼭 쥐고 있는 주상욱의 모습이 담겼다. 주상욱은 촬영 중간에도 주머니 속에서 가위를 꺼내 손에 쥐어보거나 쉬는 시간 다른 배우들과 의견을 주고 받을 때, 대본을 볼 때에도 가위와 혼연일체 된 듯 손에서 놓지 않으며 김도한이라는 캐릭터에 푹 빠진 모습이다.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굿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에서 소아외과 전문의 김도한 역을 맡은 주상욱이 언제 어디서나 수술용 가위와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제공:메이딘 엔터테인먼트)
‘굿닥터’를 통해 소아외과 전문의 역을 맡아 처음으로 수술용 가위를 손에 쥐어 본 주상욱은 병원 도구에 대한 어색함을 풀기 위해 촬영 내내 소품들을 보고 만지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주상욱은 직접 가위를 구매해 촬영이 없는 날에도 수술장면을 연습하며 능숙하게 가위를 다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이에 주상욱은 “의사 역이 처음이라 어색한 부분이 많은데 스스로가 이런 수술용 도구들과 자세에 익숙해져야 보는 시청자들도 거부감 없이 소아외과 전문의 김도한에게 몰입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그 이유를 설명했다.

주상욱은 8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굿닥터’를 통해 완벽한 소아외과 전문의 김도한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