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03 09:30

방탄소년단,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콘셉트 포토 2개 버전 연이어 공개

▲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3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세 번째 버전과 네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함께 선보였다.

오늘 공개된 세 번째 버전의 사진은 자신감 넘치면서도 설렘이 묻어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일곱 멤버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옅은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는 장면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네 번째 버전의 사진은 나른한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모은다. 세 번째 버전과는 정반대의 모습이다. 핑크색 무드의 조명을 활용해 얼굴 옆선과 눈빛을 강조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새 앨범의 첫 번째 버전과 두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4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예약 판매 첫날인 지난달 13일부터 아마존 CDs & Vinyl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이후 22일째인 오늘까지도 계속해서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