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03 08:55

밴디트(BVNDIT), 데뷔 앨범 콘셉트는? 5人 완전체 포토 티저 공개

▲ 밴디트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5인조 신예 걸그룹 밴디트(BVNDIT)가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밴디트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들은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만 같은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다른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 밴디트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멤버들은 이번 단체 티저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비주얼, 개인 티저와는 또 다른 느낌의 완전체 케미를 자랑하며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와 동시에 어떠한 콘셉트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을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정식 데뷔까지 단 일주일만을 남겨둔 밴디트는 앨범 발매 전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의 개인 및 유닛 포토,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출격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청하 여동생 그룹’이자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밴디트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