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05 16:53

안소희 드라마 데뷔작 'HAPPY! 로즈데이’촬영현장 공개

'KBS 드라마스페셜', 14일 방송 예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는 8월 14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스페셜 'HAPPY! 로즈데이’(극본 김민정, 연출 김영조)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 드라마에는 원더걸스 멤버였던 안소희와 정웅인, 소유진, 김도현 등이 출연했고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영조 PD가 연출을 맡았다.

▲ 14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스페셜 'HAPPY! 로즈데이'(KBS 제공)

안소희는 병든 어머니 대신 꽃집을 운영하는 스물한 살 아름으로 변신해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안소희는 드라마 첫 도전으로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함께 출연하는 베테랑 연기자들의 배려와 지도로 편안하게 촬영했다며 함께 출연한 연기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악역 연기로 주목받았던 찬우 역의 정웅인은 시종일관 너그러운 삼촌의 모습으로 여유 있게 드라마 첫 도전인 안소희를 이끌었고, 소유진과는 평범한 듯 밋밋한 부부 사이를 실감나게 연기해 연기파 배우의 진면목을 보였다.

결혼 후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한 소유진은 회사에서 상사로 부임한 옛 연인 도훈(김도현 분)과 평범하지만 가정에 충실한 남편 찬우 사이에서 흔들리는 가영 역을 맡아 이루어질 수 없었던 옛사랑의 추억에 괴로워하는 여심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안소희는 “멜로라고 단정짓고 아름이를 연기하지 않았다. 밝고 긍정적이며 어머니가 아프시지만 항상 씩씩하게 지내려 하고 다른 사람에게 에너지를 주는 스물한 살 아름이를 표현하는 데 주력했다. 드라마를 보면서 시청자 여러분들이 거부감 없이 내 모습을 보았으면 하는 게 첫 드라마 도전의 목표”라고 소감을 전했다.

'HAPPY!로즈데이’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찬우-가영 부부가 아내는 옛 연인 도훈을, 남편은 풋풋한 스물한 살 꽃집 아가씨 아름을 만나면서 설렘을 느끼다가 이별하는 과정을 그리면서 사랑과 불륜, 이별, 결혼생활의 의미를 다루는 멜로드라마로 오는 14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