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02 11:01

볼빨간사춘기, 오늘(2일) 앨범 발매... 봄 감성 가득한 신곡 가득

▲ 쇼파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볼빨간사춘기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을 발매한다.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타이틀곡 ‘나만, 봄’을 비롯해 ‘나들이 갈까’, ‘별 보러 갈래?’, ‘Seattle Alone’, ‘Mermaid’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볼빨간사춘기는 지금까지 시도한 적 없었던 여러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나만, 봄’은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볼빨간사춘기만의 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곡으로, 벌써부터 ‘新 봄 연금송’의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이어 팝스러운 사운드와 리듬감 있는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별 보러 갈래?’, 어반 일렉트로닉 락 사운드로 전체적으로 시크한 보컬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Seattle Alone’ 그리고 5분에 달하는 러닝타임 동안 긴장감 있게 진행되는 피아노 반주와 대규모 편성의 스트링 라인이 특징인 볼빨간사춘기 표 감성 발라드 ‘Mermaid’까지 볼빨간사춘기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여러 장르의 음악을 이번 앨범에 담아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을 발매하며, 오는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봄 단독 콘서트 '꽃기운'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