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02 09:14

‘싱송라’ 이우, 신곡 '예전의 오늘' 진정한 영화 같은 뮤비 화제

▲ ‘예전의 오늘’뮤직비디오 캡처 (젤리피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우가 진정한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화제다.

이우 신곡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는 영화 ‘공조’, ‘창궐’ 등을 연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던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4분 30초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김성훈 감독은 관객 수 78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신화를 기록한 영화 ‘공조’, 사극과 좀비를 결합하며 신선한 소재로 화제를 모은 영화 ‘창궐’ 등을 연출하며 충무로에서 주목받는 감독으로 급부상했다. 김성훈 감독이 연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감성적인 영상미를 보여주며 한층 더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뮤직비디오는 헤어진 연인의 이별 이야기를 담고 있다. 헤어진 연인의 대한 그리움을 담는 동시에 어느 순간 혼자만 남게 된다는 아련한 스토리로,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지나 홀로 남겨진 남자의 쓸쓸한 모습이 펼쳐지며 감수성을 자극한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 시즌 3’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신예 배현성과 다수의 웹드라마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김소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이별 감성과 함께 애틋한 케미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우는 구구단 해빈의 피처링 참여, 버클리 음대 출신, 방송, CF 등 다양한 음악 활동 등 화려한 이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데뷔 앨범 타이틀곡 ‘예전의 오늘’의 뮤직비디오까지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예전의 오늘’은 헤어진 연인들이 느끼는 그리움, 추억 등의 감정들을 담아낸 정통 발라드로 각종 음원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