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4.01 17:20

아이즈원 김민주X혼다 히토미, “멤버들 첫 만남 떠올리며 작사 참여”

▲ 아이즈원 김민주, 혼다 히토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수록곡 ‘Really Like You’의 작사에 참여한 김민주는 “아이즈원 멤버들을 처음 만난 순간을 떠올리며 재미있게 썼다”고 밝혔다. 이어 혼다 히토미는 “저 또한 민주처럼 멤버들과의 첫 만남을 생각하며 작성했다”라며 “민주가 한국어를 많이 도와줬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진 곡으로 동화 ‘행복한 왕자’의 일부분을 착안해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늘(1일) 오후 6시 미니 2집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HEART TO(하트 투)’에서 타이틀곡 ‘비올레타’ 등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