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9.03.31 10:20

정해인 팬미팅, 팬들과 함께 보낸 ‘뜻깊은 생일’

▲ 정해인 ⓒFN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정해인이 팬들과 ‘첫사랑’의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0일 정해인은 생일을 맞이해 개최한 팬미팅 ‘첫사랑’을 성황리에 마쳤다. 2회차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는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베트남 등 다국적 팬들이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해인은 팬들과 더 오랜 시간 대화하고 싶다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어필해 MC의 역할까지 소화하며 팬미팅을 이끌었다. 또한 '첫사랑'이란 타이틀에 봄이라는 컨셉을 더하며 따뜻한 분위기와 노래로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정해인은 등장부터 설렘 가득한 보이스로 '벚꽃엔딩'을 열창해 팬들의 열띤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정해인의 지인들이 가감 없이 이야기하는 블라인드 토크부터 정해인을 나노 단위로 분석한 TMI 토크까지 이제껏 몰랐던 정해인의 이모저모를 파헤치며 흥미를 유발했다. 

▲ 정해인 ⓒFNC엔터테인먼트

2부에서 정해인은 복고컨셉으로 제작된 교복을 입고 등장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는 세대를 아우르는 '첫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세대의 의상을 보여주고자 하는 정해인의 아이디어로 진행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정해인은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해인 복권'을 만들어 당첨된 팬의 소원을 들어주는가 하면, 복고 컨셉으로 제작한 엽서를 참석한 팬들 전원에게 나눠주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정해인은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봄밤’에서 약사 유지호 역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